홈 사이트맵   영문   중문

홍보센터공지사항
주주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22/01/14 1438

안트로젠과 씨에스케이 간의 흡수합병이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주주분들의 질문이 있어 답변드립니다.

의약품 개발의 이해가 있으신 주주분께서 씨에스케이에서 진행중인 개발이 10년이 걸리는 프로젝트다 등의 말씀이 있었는데 안트로젠이 씨에스케이를 흡수합병하려는 의도는 씨에스케이의 대상포진 compound가 그 개발기간이 매우 짧고 빠른 시간 내에 성공적 결과물을 볼 수 있으리라는 경영적 판단과 과학적 판단이 있었음을 말씀드립니다.

 

의약품의 개발과정에서 임상시험 전에 실시하는 전임상 시험의 골격을 이루는 것은 safety pharmacology general toxicity 입니다.

이 전임상 독성시험의 기간은 예상 임상 투여 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현재까지 발매된 대상포진 항바이러스제의 임상투여기간은 최대 10일입니다

따라서, 임상투여기간이 14일 미만일 경우 설치류와 비설치류 2종에 대해 실시하는 독성시험은 투여기간이 14일 정도로 매우 짧게 소요됩니다.

 

안트로젠 연구팀은 씨에스케이 compound 대상포진에 대한 투여기간을 10일로 예상하고 있고 독성시험기간도 그에 준하는 14일 미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허나 타 indication genital herpes로 적응증을 확장하는 것을 감안하여 독성시험기간을 1개월 내지 최대 3개월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임상에 소요되는 기간은 일반의약품 개발에 비해 매우 짧고 임상시험에서의 약물투여 기간도 산술적으로 계산 시 1 10, 2 10, 3 10, 30일로 매우 단기간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약물투여에 필요한 산술적 소요기간은 전임상 1개월, 임상 1개월로 매우 짧습니다.

, 안트로젠이 흡수합병하는 씨에스케이의 대상포진 compound의 경우 여느 의약품 개발에 비해 단기간에 개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임상 및 임상에 소요되는 비용은 그 투여기간에 비례합니다.

 

Upstate Medical School에서 진행한 in vivo 효력시험 결과가 올해 3 21~25일 미국 씨애틀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ntiviral Research (ICAR)에서 발표됩니다.

안트로젠의 경영진은 본 conference에 참석하여 compound의 우수성을 조지아대학의 주중광교수, Upstate Medical school Moffat 교수와 홍보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안트로젠 주식담당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