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사이트맵   영문   중문

홍보센터공지사항
주주여러분께 드리는 글
관리자
2019/11/15 1159

주주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Dainippon Sumitomo Pharma (이하 DSP)사는 안트로젠 주식 약 20만주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 주식은 안트로젠 공동창업자인 현 이성구 대표, 이OO 박사, 김OO 박사 3인이 창업하여 3인의 지분의 합이 60%였던 2001년에 DSP사가 다른 전략적 투자자와 같은 조건으로 안트로젠의 제 3자 배정 유상증자 형식으로 투자하였습니다. 당시 DSP사는 안트로젠이 개발한 새로운 의약품에 대해서 일본 시장에 대한 Right of First Refusal (제품 라이센스 우선 협상권)을 갖는 조건으로 투자하였습니다.

현재 당사는 새로운 첨단 기술이 적용된 퇴행성 관절염치료제(ALLO-ASC-BEAD)개발 중입니다. 당사는 DSP사보다는 이 분야에 더욱 특화된 일본 내 파트너를 원하는 바 DSP사에게 Right of First Refual의 종료를 조심스럽게 타진 하였고, 이는 주식 매도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오버행 이슈가 발생하는 어려움보다는 좋은 파트너를 구하는 게 회사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다행히 DSP사는 당사의 의도를 선의로 해석해 주었으며 주가에 부담이 가지 않는 방식으로 보유주식을 매도하겠다고 알려와서 주주님들에게 알려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당사는 현재 개발중인 ALLO-ASC-BEAD관련 일본 내 파트너를 구하는데 어떠한 제약도 없습니다. 회사 설립 초기에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고 EXIT 방식도 당사의 의사를 존중해준 DSP사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